많은 분들이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을 계획하고 시중 은행을 알아보시는 데요.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 금리가 가장 높은 곳을 소개해드리고 빠르게 목표에 도달할수 있는 방법 또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5년에 1억만들기 적금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으로 금리가 가장 높은 은행은 우리 종합 금융으로 다른 은행에 비해 4.75%의 금리를 자랑합니다.

1년에 100만원씩 적금을 적립한다 가정했을때 이자로 26만원 정도를 수령하게 되네요~


그럼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으로 금리가 높은 은행 이외에 다른 상품은 없는지 알아보겠습니다.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 금리가 가장 높은 은행의 2배정도의 수익을 낼수 있는 상품으로 단기 자금 운용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12% ELS 특판 이용하기 


최근 증권사에서 서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진을 포기 하고 출혈 경쟁중으로 나온 상품원금 90%를 보장해주는 주가연계중권 (ELS)인데 이런 상품은 출시후 금방 종료가 되기때문에 항상 유의 깊게 주시하고 계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 금리 높은 은행에 비교하면 3배나 더 많은 수익을 낼수 있는 상품으로 5년간 5천만원을 투자했다면 총 이자로 3000만원이 붙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잘 몰라서 그렇지 찾아보면 괜찮은 상품이 많은데 개인이 이곳저곳 비교해가면서 수익률을 비교하는것도 쉽지 않고 은행에서는 자사 제품을 추천하기 바쁘지 이런 특판상품을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객관적인 금융상품 상담이 가능한 무료 재무센터를 이용하는것이 하나의 방법인데요.

이런곳에서 원금은 보장되면서 높은 수익을 낼수 있는 상품 1~2개 정도만 상담받아도 5년에 1억만들기 적금 금리 높은 은행에 비해서 3배정도는 빠르게 목돈을 만드실수 있을것입니다.


무료재무센터(재테크어때) 바로가기


여기는 요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무료재무센터인데요. 저는 저위험 중수익 상품을 주로 상담받곤 합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잃지 않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라서 원금손실이 되는 상품은 아예 상담도 받질 않아요~

여기에서 원금도 보장받으면서 수익률도 좋은 상품 알아보시면서 재테크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PS. 지금 상담하시는 고객께는 20만원 상당의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고 하니 상담받으실때 참고하세요.



Posted by 루브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