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조금이라도 더 높은 수익을 얻고자 많은 금융상품을 활용하시는 데요. 오늘을 적립식 펀드 수익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워낙에 예적금의 금리가 낮아지다 보니 주식이나 펀드 상품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원금 보장이 되지 않는 다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 것만이 사실입니다.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

또한 자신의 투자 성향을 잘 알아서 저위험 중수익 군인지....

아님 고위험 고수익군인지를 명확하게 파악하신후 펀드 상품에 관심을 두어야 합니다.

아래는 신한은행에서 최근 취급한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입니다.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


올해까지는 해외펀드가 강세를 보였고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미래에셋 연금 전용 펀드 상품이 3개월간 수익률로는 1위네요.

하지만 펀드 상품의 원금손실은 그 누구도 보상해 주지 않기 때문에 저 같은 중수익 저 위험군인 사람은 아무리 수익이 좋아도 원금 보장이 되지 않는 상품에는 가입할 생각 조차 못하게 되는데요.

그럼 원금도 보장이 되면서 수익률도 높은 상품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cma통장  RP형 이용하기

Rp는 증권사에서 국공채에 투자해 이자를 주는 상품이데요. 일반적으로 RP 상품은 1~2% 이자를 주지만 특판인 경우에 많게는 7%까지 가능합니다.

위의 상품은 키움증권의 원금 보장 RP상품인데요 . 7%짜리입니다. 참고로 RP는 단기 자금 운용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리츠펀드이용하기

리츠펀드는 주로 부동산 임대를 수익원으로 하기 때문에 원금 손실없이 꾸준한 이익을 낼수 있습니다.

거기다 투자자보호 수단 또한 마련되었기에 리츠펀드의 인기는 앞으로도 더 높아질 전망입니다.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


위 자료는 국토부에서 발표한 리츠 연평균 배당수익률인데요. 평균 7~8%정도의 꾸준한 수익을 내고 있고 우리가 잘 몰라서 그렇지 찾아보면 괜찮은 상품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최근 증권사에서 서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진을 포기하고 출혈경쟁중인 원금 90% 보장해주는 주가연계증권(ELS)도 있습니다.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


12% ELS특판이용하기

연 12%의 수익을 가져다 주는데 이런 특판 상품은 출시후 금방 종료 되기때문에 항상 주시를 하고 계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12% ELS 상품을 5년간 5천만원 투자했다면 총이자만 3000만원이 붙습니다.

물론 위상품처럼 비교적 안전한 12%ELS 상품을 개인이 일일이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입이 쉬운 부동산 펀드인 리츠 펀드만 해도 연평균 8% 수익, 2000만원입니다.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


그래서 원금은 보장되면서 높은 수익을 낼수 있는 상품 1~2개정도를 알고 있다면 목돈을 만드는데 훨씬 수월할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개인이 이곳저곳 비교해 가면서 수익률을 알아보는것도 쉽지 않고 은행에 가면 자사 상품을 추천해 주니 이런 특판상품을 알려줄리 없고..


이럴때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상담이 가능한 곳에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게 중요한데 요즘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 무료재무센터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무료재무센터 (재테크 어때) 바로가기


이곳은 제가 금융상품을 알아볼때 이용하는 무료재무센터인데요. 저는 많이 보수적인 편이라 중수익 저위험 상품을 주로 상담받습니다. 

여기에서 적립식펀드 수익률 순위도 높으면서 원금보장되는 특별 판매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이번 년도 재테크 계획은 거의 성공하신 거나 마찬가지에요~


PS. 지금 상담하시는 고객께는 20만원상당의 나만의 맞춘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상담 받으실때 참조 하세요~









Posted by 루브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