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현대증권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은
외환위기를 겪으며 자존심이 땅바닥에
떨어졌던 국민감정을 묘하게 자극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죠.
이에 힘입어 판매개시후 13일만에
1조원을 넘어가는 인기를 끈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딱 1년뒤 주가가 폭락하고
투자자들이 앞다퉈 환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바이코리아 펀드 전략은
매우 유용한 투자전략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처럼 감정이나 다른 기타요인에 어필하는
마케팅 전략이 때로는 더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츠펀드 장점 3가지 알아보기 (0) | 2018.01.23 |
---|---|
영 인베스터 펀드의 가입자 수는 ? (0) | 2018.01.21 |
유안타증권 cma VS 7% 특판상품 (0) | 2018.01.18 |
집중펀드가 수익률이 좋을까요? (0) | 2018.01.17 |
해외펀드는 최소 3년이상보세요 (0) | 2018.01.16 |